"병원코디네이터CS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번호: 2022-003223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다. 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내부직원들의 소통화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
1강오리엔테이션
2강병원의 서비스 성공 마인드
3강VIP고객 만들기 기법
4강통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5강의료인의 서비스 리더십
6강의료인의 서비스 행동예절
7강의료인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8강환자의 마음을 열어주는 상담스킬
9강보이지 않는 병원의 이미지, 전화예절
10강의료인의 WOW기법(M.O.T)
11강병원 모니터링 및 매뉴얼 제작기법
12강고객관계관리(CRM)및 병원 마케팅
13강맘 상한 환자 내 편 만드는 기법
14강마음의 병 관리법, 스트레스 관리
15강감성 서비스의 이해
16강DISC 유형별 환자 응대법
17강조직 내 갈등 해결 노하우
18강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 1
19강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