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코디네이터cs

"병원코디네이터CS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번호: 2022-003223

과목소개

  • 담당교수: 이현선
  • 수업방식: 온라인 중심
  • 강의차수: 19차시
  • 강의시간: 4주
  • 수 강 료: 400,000원
  • 자격증발급비: 80,000원

병원코디네이터cs란?

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다. 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내부직원들의 소통화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

수강대상

  • 병원코디네이터CS 강사 희망자병원 취업 희망자 및 병원 치료상담 전담 업무자병원 서비스 총괄 관리 업무 담당자서비스 코디네이터 직원CS 교육 담당자

활동유형

  • 관련직종
    • 병원 실무 중심의 교과목 운영과 테스트로 수료 후 병원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병원코디네이터CS 전문가로 활동
  • 관련직종

강의계획서

이현선교수님

  • 다온교육연구소 소장
  • (주)비아코/이러닝 에듀퓨어 본부장(오프라인 HRD교육총괄)
  • (사) 한국마술협회 마포지부 교육마술팀장
  • 링크나우 강사클럽(KLC) 교육기획팀장
  • 삼성화재 사원(공채) 및 사내CS강사
  • 삼성SDS멀티캠퍼스 교육사업팀 (중소기업교육담당)
  • (주)해람에듀코리아 교육팀장
  • 1강오리엔테이션

  • 2강병원의 서비스 성공 마인드

  • 3강VIP고객 만들기 기법

  • 4강통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 5강의료인의 서비스 리더십

  • 6강의료인의 서비스 행동예절

  • 7강의료인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 8강환자의 마음을 열어주는 상담스킬

  • 9강보이지 않는 병원의 이미지, 전화예절

  • 10강의료인의 WOW기법(M.O.T)

  • 11강병원 모니터링 및 매뉴얼 제작기법

  • 12강고객관계관리(CRM)및 병원 마케팅

  • 13강맘 상한 환자 내 편 만드는 기법

  • 14강마음의 병 관리법, 스트레스 관리

  • 15강감성 서비스의 이해

  • 16강DISC 유형별 환자 응대법

  • 17강조직 내 갈등 해결 노하우

  • 18강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 1

  • 19강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 2

로딩: 0.36초